[아이들이랑 휴일날 가볼만한곳] 미니어쳐빌리지_오산시 가볼만한곳

2024. 1. 21. 00:14육아 꿀팁

바쁘고 정신없는 주중이 지나고 주말이 돌아왔다.

 

그러나 아이들이 있는 가정은 주말에도 집에서 온전히 쉴 수 없다.

 

부지런한 부모라면 아이들에게 세상에 재밌는 것들을 최대한 보여 주고 싶어 한다.

 

짧게나마 불금을 즐기고, 주말에 어디를 가야 할지 와이프랑 고민하던 중 저번에 가려다가 못 갔던

 

미니어처빌리지를 가기로 결심했다.

 

 

https://naver.me/xrcZdNYB

 

네이버 지도

오산미니어처빌리지

map.naver.com

 

TAAP

 

TAAP

인원이 변경되어 재결제가 필요합니다. 기존 결제금액을 취소하고 다시 결제하게 됩니다.

www.taap.co.kr

1. 위치

 - 신주소 : 경기도 오산시 북삼미로 12

 - 구주소 :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 250-5

 

 

2. 미니어처 빌리지 관람 구성

 - 상시 관람(대인 1만 원, 어린이 8천 원)  * 사전 예약 필수

 - 체험활동(4인가족 기준 2만 원)

 

 

 

 

 

우리 가족은 상시관람과, 체험활동을 하기로 했다. 우선 상시관람 시간 전에 펭귄마을 오르골 만들기 체험 활동을 했다.

 

 

강사 선생님께서 오르골 만들기 전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주십니다

 

 

 

 

오르골 재료를 직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. 아이들과 의논하면서 골라보세요~

 

 

나무에 눈 내리는 것처럼 하얀 가루를 솔솔 뿌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완성~ 몇 번의 우여곡절과 분노가 있었지만 ㅎㅎㅎ 만들고 나니 참 이쁘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 이번에는 미니어처 박물관으로 출발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여기서 직접 미니어처를 3D 프린터로 만드네요. 어쩐지 미니어처들이 아주 정교하더라니 ㅎㅎ

 

3D 애니메이션도 볼 수 있습니다. 근데 영상에 눈이 팔려서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. ㅠㅠ

 

미니어처 박물관중에는 당연 으뜸이었습니다. 그러나 시간제한이 있어서 자세히는 못 본 게 많이 아쉬웠다.

 

하나하나 미니어처들이 하는 행동과 스토리를 좀 이해하고 싶었으나, 예약제로 운영되다 보니 하루종일 있을

 

수는 없었다. 아이들은 오늘 많은 일정을 소화해서 그런지 차에서 완전 넉다운이 되었다. ㅋㅋ

 

집에 도착해서도 못 일어나고, 집에서 더 자고 있네...  어이구 아빠 닮아서 저질 체력이구나.

 

나중에 아이들이 더 커지면, 서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놀 수 있을 것 같다.

 

 

[아빠일기] 육아의 가치 (tistory.com)

 

[아빠일기] 육아의 가치

나는 올해 만으로 35세. 아내와 딸 2명과 함께 살고 있다. 외벌이 남편이자, 아빠다.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회사에서 긴장 상태로 일하고, 녹초가 되어서 퇴근을 한다. 회사에서 일할때는

pjss321.tistory.com